본문 바로가기

내가아는 악기지식

[악기 구입] 인도네시아에서 기타 구입관련 문의드립니다.

혹시 인도네시아에서 일렉기타 사 보신분 있으신가요??

지금 제가 있는 곳은 필리핀이고요.. 여기서 일렉기타 구입해서 들어가려고 하는데

일정이 변경되서 인도네시아에 들렸다가 한국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아무튼.. 필리핀이 한국보다 가격이 5만원 ~8만원 정도 싸더군요..

그런데..생각해보니 인도네시아에 기타 공장이 있고, 제가 사려는 기타도 역시 인도네시아 산 이었습니다..

그러면 인도네시아에서 기타를 사면 더 싸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요..

그래서 계속 인터넷 검색해서 인도네시아에서 기타 산 사람 있는지 확인 해 봤는데 그런 질문은

없는것 같습니다..

흠..답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자 인사

궁금한 점이 시원하게 해결되었어요! 아 정말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자카르타로 가는데, 가서 한번 확인해봐야겠군요.ㅎㅎ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도네시아에서 일렉기타를 사본 경험은 없지만,

자카르타 큰 악기사에서 다른악기를 사본적 있습니다.


인도네시아는 자카르타 말고 다른곳에 있는 악기사를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야마하 공장이나 삼익기타 공장은 자카르타에서 2~3시간 걸리는 곳에 위치해 있는데,

이곳은 그냥 공장일뿐 악기를 구입하실 수는 없을 겁니다.


자카르타 번화가에 있는 'nuansamusik' 이라는 악기사가 있습니다.

이곳은 2대째 운영되고 있고, 가장 오래된 악기사로 알고 있습니다.


지금 기억으로는 주변에 우리나라 은행(기업은행)이 있어 찾기는 쉬울거에요~


2층에는 야마하 뮤직 스쿨도 있고, 1층 매장에 일렉기타를 비롯해 많은 악기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http://nuansamusik.com/

전화번호는

(021) 452-2460 입니다.

아마 영어로 대화 가능한 직원이 있을거에요...관두지 않았다면요...

 

지금 홈페이지 들어가 봤더니

예전보다 확 바뀌었는데, 링크가 걸리지 않는군요....

전에는 가격, 모델 이런거 다 홈페이지에 나와 있었는데 지금은 첫 화면만 보이네요~

 

전화문의 하셔서 알아 보시면 될 듯 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