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아는 악기지식

제가 통기타 독학해볼려하는대 도움좀주세요

안녕하세요 ㅎㅎ 이재 고3이되지만 ,, 겜도막당희재미없고

그래서 옜날부터 생각하던 통기타 독학을하고싶은데요

통기타 추천좀해주세요ㅎㅎ

그리고 독학할때 필요한거 뭐그런것좀알켜주세요 ㅎㅎ

참고로 초보에요

추천해주실떄 가격대충이나마 적어주셧으면 합니다 ㅎㅎ 부탁드려요


-----------------------------------------------------------------------------------------


통기타 독학에 대해 말씀 드릴께요

어떤 악기던 일단 독학은 비추입니다.


왜냐면 독학을 하면 시간도 많이 걸릴뿐더러 제대로 된 기타 코드 잡는법 같은것이 잘못된 습관으로

나중에 고쳐지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렇게되면 연주(반주)하는데 굉장히 불편해 져요~


굳이 따지자면 어깨너머로 배우는 것이 독학하는것 보다 훨씬 낫구요..

이런 환경이 안되신다면 인터넷 동영상 레슨 사이트 몇군데 있을거에요

3개월에 몇만원하지 않으니 이걸 추천 드리고 싶네요(업체는 네이버 검색해 보세요)


그리고, 인터넷 레슨 동영상도 한계가 있는건 아시죠?

처음 악기를 배울때 가장 중요한 것이 자세, 코드 잡는법, 오른손 반주법 등이 중요한데,

동영상 레슨의 경우 선생님이 설명은 잘 해 주시겠지만,

님에게 직접 편하게 할 수 있고 빨리 습득할 수 있도록 옆에서 봐줄수는 없다는 것이죠~

즉, 레슨의 개념은 옆에서 님의 상태를 보고 선생님이 올바른 주법으로 가르쳐 주는 것이죠.


가까운 기타학원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듯 하네요

도움이 되셨나요?

즐거운 기타생활 하세요~

'내가아는 악기지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가 바이 올린을 배울려고 합니다  (0) 2010.07.09
야마하 트럼펫1335에대해 질문이요  (0) 2010.07.09
기타 튜너 사용법(WST-523)  (1) 2010.07.09
기타 관리방법  (0) 2010.07.09
색소폰질문요 !  (0) 2010.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