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악기 구경

[중고 플룻] 중고 야마하 플룻 YFL-211

중고 야마하 플룻 YFL-211 입고 되었습니다. 

야마하 플룻 YFL-211이란?
야마하 초보용 플룻의 대표적인 모델은 YFL-221입니다. 

YFL-211E 메카니즘 키라는 것이 장착되어 3옥타브 '미' 음정을 안정적으로 연주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음색의 변화를 최소화하는 역할을 합니다. 

정품 야마하 플룻 YFL-211 하드 케이스입니다. 

YFL-211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야마하 플룻 YFL-211 로고입니다.
이 악기는 MADE IN JAPAN 모델입니다. 

세척, 키발란스 점검 마친 후 모습입니다. 

사진 가운데 부분의 E 메카니즘 키가 장착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완벽한 패드점검으로 오랫동안 패드를 교체하지 않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헤드 부분입니다. 

생활기스외 특별히 도금 벗겨진 곳이나 큰 상처는 없습니다.
이 악기는 실버 도금이 아닌 니켈 도금의 야마하 플룻 YFL-211입니다. 

실버는 키 세척 후 반짝반짝 변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니켈 재질은 성격상 새악기라도 반짝거림이 없이 은은하게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

아래 사진은 플룻의 변색된 것을 세척을 통해 새악기처럼 반짝거리게 만든 과정을 설명 드리고 있습니다. 

[ 변색된 플룻]  

[세척 후 모습] 

이 두장의 사진을 보여 드리는 것은실버 도금의 경우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위 사진처럼 색깔이 까맣게 변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니켈 도금은 이러한 변색없이 특별한 관리를 하지 않아도 꾸준히 사용할 수 있다는장점이 있습니다. 

니켈 도금이라는 이유로 반품은 되지 않습니다...신중한 결정 부탁드립니다.
(실버와 니켈 도금의 차이만 있을 뿐 나머지 모든 기능은 똑 같습니다.) 

판매가격 : 판매완료  (커버, 융 포함과 택배비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