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과 악기정보

[트럼펫] 트럼펫 연습 보조기구 Burp 라고 들어보셨나요?

트럼펫 연습을 도와주는 BERP(버프)를 소개합니다. 

 

트럼펫을 불기전 마우스피스만들 가지고 연습하면 실력이 늘어나는 것은 물론 음정, 주법 등 여러가지 도움이 많이 된다는 것은 전공자들이라면 잘 아는 내용입니다.(금관악기 공통) 

이런것을 도와줄 수 있는 트럼펫용 BERP를 사진과 동영상으로 자세히 말씀 드리겠습니다. 

생긴모양은 이렇습니다.
오른쪽에 마우스피스를 넣을 수 있는 자리가 있습니다. 

다른 방향에서의 모습입니다. 

옆에서 본 모습이에요. 

위에서 본 모습입니다.
자~!!! 이걸 어떻게 사용하는지 아래 사진부터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왼쪽의 트럼펫 마우스피스와 오른쪽에 버프(Berp)입니다. 그 다음...... 

마우스피스를 사진처럼 넣고 사진 오른쪽에 보이는 부분을 트럼펫 마우스피스 끼는 부분에같은 방법으로 고정하면 됩니다.
----------------------------------------------------------------------------------

그럼 이것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아래 동영상을 확인해 보시고,
마우스피스와 버프(Berp)를 번갈아 가면서 음정을 맞추는 동영상을 참고해 보세요~ 

이렇게 연습하면 처음에 말씀드린것 처럼 음정이나 음색, 엠버셔에 많은 도움이 되어 결과적으로 트럼펫 연주실력이 향상됩니다. 

관악기 연습 보조기구로 호흡연습을 도와주고, 엠버셔 워밍업을 할 수 있는 등의 많은 기구들이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 눌러주시는 공감과 함께하는 덧글을 달아 주시면 그에 힘입어 다음에는 이런것들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럼펫 연습을 도와주는 BERP(버프) 잘 보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