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탁판매 악기

[중고 트롬본] 샤이어,애드워드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트럼본 콘 88HTG

중고 콘(CONN) 88HTG 트롬본 위탁판매합니다.

제가 처음 접한 트롬본은 콘이나 킹 제품이었는데,

디자인과 기능면에서 많은 발전이 있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벨 부분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벨은 로즈 골드(ROSE GOLD)로 전형적인 전공용 트롬본에 많이 사용되는 색상입니다.

 

 

중간 부분입니다.

애드워드 죠 알레시 모델과 같은 키(KEY)의 관입니다.

 

 

메인 튜닝관과 키를 작동했을 때 음정을 맞출 수 있는 튜닝관입니다.

모두 잘 빠지고 정상 작동합니다.

 

 

유명한 트롬보니스트 'GARY GREENHOE'가 직접 디자인하여 만든 키(KEY)입니다.

 

 

GREENHOE 키의 뒷부분입니다.

키와 밸브간의 연결고리가 다른 트롬본에 비해 많은 움직임이 있어도 덜렁거리지 않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콘 88HTG는 특허 받은 디자인으로 밸브(키)를 작동했을 때 음색의 변화를 최소화하려고

노력한 부분이 엿보이며, 제가 직접 시연한 결과 오리지널 포지션과 같은 음색이 나오는 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콘 88HTG 슬라이드 L9157 모델번호입니다.

트럼본에서 가장 중요한 슬라이드는 제가 직접 테스트하여 부드럽게 잘 작동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콘 88HTG 슬라이드 끝부분에 덴트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제가 지금까지 사용해본 트롬본은 야마하 제노, 바하, 샤이어, 에드워드, 하그입니다만,

이번에 테스트한 콘 88HTG는 야마하 제노보다 견고한 음색을 가지고 있고, 샤이어 트롬본보다

가벼우면서 저음에서도 풍부한 음색을 표현하는데 무리가 없었습니다.

 

전공용으로 사용해도 훌륭한 성능을 가지고 있는 콘 88HTG 트롬본입니다.

 

(카페에서 보증하는 위탁판매 상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