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과 악기정보

[야마하 트럼펫] 야마하 트럼펫 YTR-1335 모델이 변경되었네요~

야마하 트럼펫 YTR-1335의 모델명이 YTR-233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야마하는 지금까지 많은 악기들의 모델이름이 변경되었는데, 이번에

트럼펫 YTR-1335도 모델명과 스펙이 바뀌었네요~

 

어떻게 바뀌었는지 사진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먼저 케이스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신형 야마하 트럼펫 YTR-2330 소프트 케이스는 이전 모델 YTR-1335의 마지막 소프트 케이스와 같은 모양이지만, 로고의 글씨 색깔이 바뀌었습니다.

작은 케이스는 마우스피스 케이스로 소프트 케이스 앞쪽에 들어갑니다.

 

 

YTR-1335 마지막 소프트 케이스입니다.

사진을 서로 다른곳에서 찍어 색깔이 다른것처럼 보이나, 신형 구형 모두 진한 검정색입니다.

 

 

야마하 트럼펫 YTR-1335 소프트 케이스로 바뀌기전의 하드 케이스입니다. 

 

 

야마하 트럼펫 YTR-2330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YTR-1335와 어떻게 바뀌었는지 아래 사진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1번 피스톤 튜닝관쪽에 YTR-1335에 없던 손가락 걸이가 생겼습니다.

보통 초보용 트럼펫은 대부분의 브랜드에서 손가락 걸이가 있는 것이 흔하지 않습니다만,

사용자 입장을 고려하여 편리하게 바뀐것 같습니다.

 

 

1번 피스톤 튜닝관 손가락걸이에 고무덮개가 포함되었네요.

사실 크게 바뀐 부분이라고 말씀 드리기는 어렵지만, 세심함을 더해 업그레이드 된 것 같네요.

 

 

야마하 트럼펫 2번 피스톤에 각인된 YTR-2330 모델번호입니다.

 

 

뿐만 아니라,

메인 튜닝관 워터키(침구)만 있던것이 3번 피스톤 튜닝관 워터키도 추가되었네요~

워터키가 2개인것이 좋다 나쁘다는 전공자들 사이에서도 의견이 분분하긴 합니다.

 

 

마지막으로 바뀐 핑거버튼입니다.

YTR-1335는 핑거버튼이 모두 쇠재질로 되어 있었는데, YTR-2330부터는 바하트럼펫이나

그외 브랜드의 중급이상 모델에 적용되는 '자개'로 되어 있네요~

 

'자개'인지 '플라스틱'인지는 확인하지 못했습니다만, 겉보기에도 고급스럽게 바뀐건 사실입니다.

 

야마하 트럼펫 YTR-1335에서 바뀐 YTR-2330 잘 보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