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아는 악기지식

클라리넷을 구매 하려고하는데요....??

안녕하세요...

클라리넷을 시작하려고하는 30대 직장인입니다.

이것...저것...어느 제조사의 악기를 살까 고민을하다(경제적인 여건상....^^)

Kingstone C-100 모델과 미셸 MD-100을 놓고 고민중입니다...

어떤것이 더 좋을까요...?

선배님들의 조언을 구합니다...


--------------------------------------------------------------------------------

 질문자 인사

정말 친절한 답변 감사드려요~ 감사합니다... ^^


---------------------------------------------------------------------------------


중국에서 OEM 방식으로 생산되는 악기는

예전보다 많이 좋아 졌다고들 합니다.

사실이 그렇구요~


두 모델은 플라스틱 재질로 만든 악기로 초저가형 중국산 클라리넷이네요~

보통 야마하나 부페 등등 외국계 회사의 저가형 모델은 질문자님께서 고른신 모델의 가격보다

약2배 정도 비쌉니다.


그만한 가치를 하겠지요...


말씀하신 두가지 모델의 차이는 거의 없다고 생각하시면 되구요.....오픈마켓에서 구입하신다면 유리한 쪽으로 하시면 된다는 생각이 드네요....악기는 사람 취향마다 다르고, 같은 가격대에서 어떤것이 좋다는

수학적인 정답은 없는것 같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나중에 더 좋은 모델의 클라리넷으로 갈아 타시려면 처음부터 아주 비싼건 아니지만

어느정도 검증된 악기를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경제적인 여건으로 싼 악기를 고르시는 것보다

조금은 무리가 되시더라도 메이커를 선택하시는 것이 어떨까 싶네요...

1~2년 사용할 악기가 아니니까요~

질문자님의 정확한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하네요~

아무초록 제 개인적인 생각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내가아는 악기지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고플룻과 새플룻  (0) 2010.07.09
중고첼로가격(팔려고함)  (0) 2010.07.09
클라리넷에 은같은게 색이변해요  (0) 2010.07.09
악보와 악기  (0) 2010.07.09
호른 음정 잡는법이요  (0) 2010.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