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악기 구경

[중고 클라리넷] 중고 야마하 클라리넷 YCL-35

중고 야마하 클라리넷 YCL-35 입고되었습니다.

 

야마하 클라리넷 YCL-35?

야마하 클라리넷 YCL-34II 모델의 일본 내수용 악기로 현재 야마하에서

생산되는 YCL-450 모델과 동급의 악기로 부페 클라리넷 E-11과 같이

플라스틱(에보나이트) 재질이 아닌 목관입니다. 원산지는 일본입니다.

 

 

정품 야마하 클라리넷 하드 케이스입니다.

초보용 클라리넷과 다르게 슬림하게 제작되어 휴대하기에 매우 가볍고 견고합니다.

 

 

케이스 안쪽으로 보이는 야마하 클라리넷 YCL-35입니다.

 

 

야마하 클라리넷 YCL-35의 첫번째 관, 두번째 관, 배럴, 벨과 마우스피스입니다.

 

 

야마하 클라리넷 YCL-35의 야마하 로고와 모델번호입니다.

 

 

키와 바디는 모두 분해하여 악기 전용 약품으로 세척하여 쾌적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키 세척 후 클라리넷 수리 경력 15년을 자랑하는 저희 카페 수리 스탭께서 꼼꼼히 점검하고,

키 발란스 잘 맞추어 놓았습니다.

 

 

패드는 모두 새것으로 교체하여 10년이상 사용 가능하도록 세팅해 놓았습니다.

 

 

첫번째 관도 새 패드로 교체한 사진입니다.

클라리넷의 패드교체(올수리에 해당) 비용은 보통 25만원이상 주셔야 합니다.참고하세요~!!!

 

 

중고 야마하 클라리넷 YCL-35의 배럴과 벨 모습입니다.

 

 

반도린 5RV 하프 마우스피스와 가죽 리가쳐입니다.

중고 반도린 클라리넷 마우스피스 가격만해도 적지 않은 금액이라는 것은 잘 알고 계시죠?

 

 

야마하 클라리넷 YCL-35를 구입하시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는 6개월간의A/S 보증 스티커, 콜크 그리스, 융, 침수건, 마우스피스 패치, 엄지고무의 악세사리를 드립니다.

리드만 별도로 구입하시면 됩니다.

 

이번에 입고된 야마하 클라리넷 YCL-35는 첫번째 관, 두번째 관, 배럴, 벨 등에 나무 갈라짐없이 매우 건강한 상태로 초보용 클라리넷을 사용하면서 업그레이드를 하실 분이나

악기 교체없이 오랫동안 사용하기 원하시는 분께 저렴한 가격으로 적극 추천드립니다.

 

올수리된 중고 목관 클라리넷을 이정도 가격으로 만나기는 쉽지 않을것으로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