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기대여

[폐쇄예정] 이젠 악기 빌려 쓰세요~

악기..이제 빌려 쓰세요~ 

대여 악기 : 플룻, 클라리넷, 색소폰, 트롬본, 트럼펫, 코넷, 호른, 유포늄, 튜바

글이 좀 긴데 끝까지 읽어 보셔야 합니다.
이런분들께 추천드려요!!!

▶ 처음 시작하면서 다른데는 괜찮은데 악기구입하는 돈이 아까우신분

▶ 새악기를 구입하고 나중에 중고악기로 판매할 때 손해 보시지 않을 분

▶ 자녀가 악기를 배우면서 실증을 느껴 그만 두었을때 본전 생각으로 막막한 심정을 느끼지 않으실 분

▶ 시작하고자 하는 악기에 대한 특성을 다른사람에게 물어보기 싫으신 분

▶ 쓰고 있는 악기가 고장나 수리비 감당이 안되시는 분


대여악기는 이렇게 운영되요~

▶확실한 수리,점검된 악기를 출고합니다.

▶대여만료된 악기가 돌아 왔을때 세척,점검, 수리하여 새로운 주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대여절차
▶대여신청 게시판에 글 작성하여 신청 → 카페매니저와 카페/네이트 온 채팅, 문자, 전화로 상담 → 보증금 + 월 사용료 입금 → 신분증,등본 복사본 보내기 → 계약서 작성 → 택배로 악기 배송 → 잘 사용하기


반납절차
▶카페매니저와 카페/네이트 온 채팅, 문자, 전화로 상담 → 택배발송 → 악기이상 유무 확인 → 보증금 환불 → 대여계약 종료


▶보증금은 빌려 쓰시는 기간이 지나면 돌려 드립니다.
▶월 사용료는 선불이구요...
▶만약, 월사용료가 연체 되신다면 보증금에서 차감 됩니다.


대여기간 중 발생될 수 있는 여러가지 변수에 대한 말씀
▶ 대여 기간중 악기가 맘에 드시거나 돌려 주시기 싫으신 분은 보증금+월사용료를 뺀 나머지 착한금액으로 영원히 분양 받으실 수 있어요.

▶ 사용하시면서 떨어뜨리거나 외부 충격으로 인한 수리비는 내셔야 합니다.
(가끔 거짓말로 악기가 저 혼자 고장났다고 하시는 분들 계시는데요~ 악기는 스스로 고장날 수가 없습니다. 척 보면 압니다.)

▶ 사용하시는 분이 수리가 불가능할 정도로 고장나게 하셨으면 실 구매가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 악기를 분실하셨을 때에도 전액 변상 하셔야 합니다.

▶ 새악기에서도 발생될 수 있는 여러가지 문제는 확실한 서비스로 수리, 점검해 드려요. 돈 안내셔도 됩니다.


▶ 악기를 빌려쓰는 목적이 아닌 대여자님의 돈 버는 용도로 사용하였을 때에는 인터폴에까지 의뢰하여 끝까지 추적할랍니다.
(요즘은 악기 시리얼 번호가 있어 불법판매는 거의 불가능하니까 포기하시는게 좋을거에요~)

▶ 월 사용료는 한달 기준입니다. 며칠 쓰시고 이동통신회사에서 많이 사용하는 일할 계산해 달라고 하시면 안됩니다.

▶ 대여악기가 출고된 후에는 취소 안됩니다.


악기 대여신청은 여기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