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아는 악기지식

금관악기음악

제가 요즘 금관악기를 배우고 싶은데

좋은싸이트나10~20만원 돈에 금관악기좀여


내공은 만치않아 5겁니다


---------------------------------------------------------------------------


질문자 인사

궁금한 점이 시원하게 해결되었어요! 아..........40만원씩이나.........

그래도 좋은 지식 얻어갑니다. 다음에 또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


금관악기는 트럼펫, 트롬본, 유포늄(바리톤), 호른, 튜바 를 말하는 것인데

어떤 악기를 배우고 싶으신지요?


좋은 사이트는 카페나 블로그 검색에서 찾으실 수 있지만,

요즘은 대부분 하나의 악기만을 위한 카페가 많이 있어 금관악기 중에서도

어떤 악기를 배우실지 결정하시고 난 후에 여러가지 정보를 얻는것도 한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10~20만원 정도의 금관악기를 구입하시려는 것 같은데,

중고 금관악기를 구매하신다 해도 질문자님께서 말씀하신 금액으로 찾기가 쉽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가장 저렴한 악기(중국 OEM)도 트럼펫의 경우 40만원이상은 주셔야 제대로 된 음정이나 음색으로

연주할 수 있거든요...나머지 금관악기들은 트럼펫보다 조금 더 비쌉니다.


위에 말씀 드렸듯이 금관악기중 먼저 어떤 악기를 하실지 결정하시고,

구입에 대해서는 그 이후로 차근차근 생각해 보시는 것이 좋을 듯 하구요,


도움이 되셨나요?

'내가아는 악기지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럼펫 더블텅깅 질문이요.  (0) 2010.09.13
클라리넷 침수건  (0) 2010.09.13
호른 트롬본 첼로 궁금해요  (0) 2010.09.09
요즘 바이올린 얼마나 하나요.  (0) 2010.09.09
디지털피아노 추천  (0) 2010.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