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악기 구경

[중고] 야마하 플룻 YFL-211 (Made in Japan)

야마하 플룻 YFL-211 (Made in Japan) 입고 되었습니다.

이 악기는 일본에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현재 우리나라에 판매되고 있는 YFL-211 인도네시아 산 제품과는 다릅니다.


야마하 플룻 YFL-211 이란?

E 메카니즘 키를 장착하고 있어 3옥타브 '미' 음에서의 안정된 음정과 편안한 연주를

도와 주는 장치로 야마하 YFL-221 교육용(연습용) 플룻보다 한단계 위 모델입니다.



케이스 모양입니다. 미국내수용품으로 만든 플룻으로 케이스가 우리나라에서 판매되는 모양과는

다르게 튼튼하게 만들어졌네요~ 케이스 모양만 다르고, 일본에서 만든 제품이라는 것이

특이 사항입니다.



케이스 오픈...반짝반짝 탐나게 생겼습니다.



좀 더 자세히 클로즈 업 했습니다. 사진 아래 왼쪽 두번째 바디 키 부분은 제가 사진을 찍으면서

묻은 지문입니다. 도색이 벗겨진 것이 아니에요~

키나 바디 모두 덴트, 흠집 없는 상태 좋~~은 야마하 플룻 YFL-211입니다.



두번째 바디 사진입니다. 역시 반짝반짝~



야마하 로고와 모델명. 아랫 부분에 MADE IN JAPAN 이라 적혀 있는데, 빛 반사 때문에

잘 안보이네요~ 확실한 MADE IN JAPAN 야마하 플룻 YFL-211 입니다.



헤드 부분입니다. 생활기스만 있을 정도로 관리상태가 좋은 플룻입니다.



다른 각도에서 찍어본 모습입니다.



키 발란스 완벽하게 잡아 놓았습니다.



두번째 바디의 담보(패드). 매우 좋은 상태입니다.



첫번째 바디부분 담보(패드) 상태입니다.

담보(패드) 상태가 우수하여 몇년간 담보(패드) 교체 없이 돈안들이고 사용 가능합니다.


담보 교체비용만해도 10만원이상 들어가는 것은 다들 알고 계시죠?


지금 판매되고 있는 야마하 플룻 YFL-211을 구입하신다면 우리카페에서 추구하는

'돈 안들이고 내악기 10년 사용하기' 에 도전하실 수 있습니다.


흔히 중고나라와 같은 직거래 사이트에서 거래되는 중고악기 대부분은 수리, 점검, 세척 등의 과정없이 판매자가 사용한 악기 그대로 판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때 싼 악기 가격만 보고 덜컥 악기를 구입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위에서 말씀 드린것 처럼 악기 상태를 고려하지 않고 구입했을 때 담보(패드)교체, 세척, 키 발란스 등의 전체 수리 비용 10만원~15만원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라면 과연 어떤 중고 플룻을 사시겠습니까?  


지금 판매되고 있는 야마하 플룻 YFL-211 을 구입하시고, 사용자의 과실(떨어트림, 충격, 잘못된 방법의 악기 조립으로 인한 키 틀어짐 등)을 제외한 나머지 이상이 있을때는 우리카페에서 6개월간 무료 A/S 보장합니다.

판매가격 : 판매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