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악기 구경

[중고 클라리넷] 부페 RC/ 중고 부페 클라리넷/중고악기

중고 클라리넷 부페 RC 입고 되었습니다.

부페 RC 클라리넷은 전공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악기로 지금은 부페 클라리넷 페스티벌을 많이 사용하기도 합니다.

정확히 분석한 자료는 아니지만,
전공자들의 말을 빌리면 예전 클라리넷 나무가 지금 생산되는 클라리넷 나무보다 더 좋다고들 합니다.

부페 RC 클라리넷 새악기 인터넷 최저가 가격은 400만원대 중반부터 500만원대 초반까지 있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부페 RC 클라리넷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마우스피스 포함되지 않는 상태로 사진 촬영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리를 완벽하게 마친 중고 부페 클랄리넷 RC 키 상태를 확인해 보세요..너무 반짝 거리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양쪽 관과 베럴, 벨의 일부분 모습이 보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첫번째 관 모습입니다. 콜크, 패드, 세척 후 모습이고, 키 아랫부분에 콜크 상태가 좋지않은 것은 모두 교체하였습니다.(사진 왼쪽 아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번째 관입니다. 수리 후 키 발란스를 잡아 놓고 고정시켜 놓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키를 클로우즈업 해 보았습니다. 사용하면서 생활기스 정도만 보일 뿐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첫번째 관 패드 상태입니다. 싸구려 중국산 패드가 아닌 좋은 패드로 교환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첫번째 관 검지손가락 잡는 부분(원 안)인데, 전공자들이 사용해도 이쪽은 거의 도금 상태가 벗겨지지 않는데, 이 부페 클라리넷 중고는 사진에서 보는것과 샅이 1/4정도 도금이 벗겨졌습니다.
이 악기에서 가장 큰 흠집이라 할 수 있겠네요~

도금하지 않으면 복원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도금은 가능하지만, 판매가격 상승의 원이이 될 수 있어 있는 그대로 보여 드리고 판매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번째 관 패드 상태입니다. 올 패드 교환을 했기 때문에 사진에 없는 다른쪽 패드도 이와같이 S 급 입니다. 새 패드라 급을 따지는 것이 어색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럴이네요~ 부페 마크가 보입니다. Buffet Crampton 과 Made in France.
사용자 삽입 이미지
케이스입니다. 오리지널 구입했을 당시의 케이스입니다.
-------------------------------------------------------------------------------------
이번에 입고된 중고 부페 RC 클라리넷은 초보자가 클라리넷 업그레이드 하면서 사용하기에 적당한 제품입니다.

마우스피스는 이 정도의 중고 클랄리넷을 사용하시려는 분이라면 하나쯤은 가지고 계실 것 같아 중고 부페 RC 클라리넷 판매가격에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현재 5RV Harp 마우스피스는 클라리넷과 함께 판매 가능한데, 물세척 당시 색깔리 변색되어 판매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클라리넷 마우스피스는
저가형인 경우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오래되면 색깔이 변하는데,
5RV 같이 좋은 클라리넷 마우스피스는 에보나이트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사용기간에 따라 변색될 수 있습니다.

사용기간 : 1년

판매가격 : 판매완료
(네이버 카페 '중고악기세상'에서 구입가능하십니다.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마우스피스는 포함되지 않은 금액입니다.
필요하시면 판매가격에 포함해서 드리겠습니다. 마우스피스가 필요 없으시면
5만원 D/C해서 판매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