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악기 구경

[중고 야마하 플룻] 야마하 플룻 YFL-211 / YAMAHA FLUTE YFL-211

상태A++ 급인 야마하 플룻 YFL-211입고 되었습니다.

우리카페에서 '상설할인 판매' 중인 YFL-221 보다 한 단계 높은 모델입니다.

야마하 플룻 YFL-211이란?

YFL-221 에 없는 E 메카니즘 키가 달려 있는 제품입니다.

YFL-211 E 메카니즘은 3옥타브 '미' 음을 낼 때 안정적인 음정을 낼 수 있도록

장착된 키를 말합니다.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야마하 플룻 YFL-211 중고 플룻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아래 사진에서 보시면 알겠지만 흔히 직거래에서 아무런 점검없이 판매되는 플룻이 아닙니다.

보시는 것처럼 키 도금 상태가 사용감이 많지 않아 생활기스도 잘 보이지 않습니다.

헤드부분입니다. 거울처럼 반짝거리는 것 보이시죠?

사진 찍으면서 제 얼굴이 나올뻔 했네요~ㅋ

야마하 YFL-211 모델번호와 YAMAHA 로고가 보이네요~

이 사진만 보면 새악기처럼 보이네요.

패드 모습입니다.

패드가 부풀거나 상처없이 너무 좋은 상태입니다. 이 조건으로 구입하신다면 앞으로 돈안들이고 최소 5년이상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디부분에 제 카메라가 보이네요~

풋조인트쪽 패드를 보여 드리고 있습니다. 역시 훌륭한 상태입니다.

헤드 안쪽을 찍어 봤어요.

사용감이 적어 마치 거울같은 느낌을 받을 정도의 깨끗한 상태입니다.

보통 YFL-211은 직거래로 2~3년정도 사용한 제품이 35만원~40만원선에서 거래가가 형성됩니다.

직거래로 구입하는 플룻은 대부분 악기점검이나 세척을 거치지 않은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플룻처럼 키가 많이 달려 있는 악기는 잘못된 악기조립방법이나 작은 충격에도 키 발란스가 흩으러질 수 있으며 패드상태가 좋지 않으면 교환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때 수리비용이 발생되는데 악기 고장상태에 따라 많은 수리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

또한 악기세척이 되지 않은 상태의 플룻을 세척하지 않고 사용한다는 것은 좀 찜찜한일이죠~

이런 걱정없이 최소5년이상 돈안들이고 너끈히 사용할 수 있는 우리 카페의 중고 야마하 플룻 YFL-211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사용하시다 발생되는 고장에 대해 우리카페에서 6개월간 무상 A/S 보증해 드립니다.

현재 새악기는 인터넷 최저가 60만원정도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상태좋은 야마하 플룻 YFL-221도 이정도 상태라면 30만원에 가까운 거래가가 형성됩니다. 

사용기간 : 7개월

판매가격 : 판매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