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아는 악기지식

트럼본 마우스피스 중에서 궁금한것 있어요

제가 어디선가 인터넷에서 본것 같은데

트럼본 마우스피스 중에서 재질이 약간 다른것을 본것 같아요

추운 겨울날에도 입술이 차갑지 않게 약간 고무재질같은거 같았는데

가격은 2~3만원대로 저렴했어요

혹시 아시는분 꼭 답변달아주세요.

---------------------------------------------------------------------------

질문자 인사

좋은 답변 덕분에 지식iN이 더 풍요로워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acc뮤직에서 찾았어요^^ 제가 가입한 까페주인장님이시네요~

---------------------------------------------------------------------------

트롬본 전공자입니다.

트롬본 마우스 피스는 대부분 쇠로 되있고,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은색(Silver)과 전공자들이 사용하는 금색(Gold)가 있습니다.

말씀하신

고무라는 것은 제가 아직 들어보지 못했구요~

마우스 피스 전체가 투명 플라스틱 되있는 것은 있습니다.

야마하에서 만든 제품을 저는 사용해 보았는데,(지금은 다른 브랜드에서도 나오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연주하기에는 조금 부족한 면이 있지만, 입술에 무리를 주지 않기위해 한동안

플라스틱 재질로 연습하였는데 확실히 효과는 있더라구요~


당연히 추운날에도 플라스틱이기 때문에 차갑지 않죠....

저는 일본에서 직접 사와서 한국에서 판매되는 가격대는 잘 모르겠지만,

그 당시 약 3만원 선으로 구입했던 기억이 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