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이곳

[대전 중고 자동차] 대전 중고차가 많은 오토월드 덕성모터스 방문기



대전 유성구 복용동에 위치한 '오토월드'에 세컨드 중고차를 알아 보려고 방문했는데요,

어마어마한 중고 자동차가 전시되어 있네요.



먼저 오토월드 (주)덕성모터스에서 추천해 준 신형 모닝 럭셔리를 구경해 봤어요. 모닝이

구형모델보다 많이 커진듯(?) 보이네요.

라디에타 그릴과 에어커튼 가니쉬에 옐로우 포인트가 돋보입니다.



새차로 출고할 때부터 붙여서 나오는 문콕방지가 그대로 있네요. 흰색이라 더 깨끗해 보이는것

같습니다.



신형 모닝은 브레이크 등과 뒤태가 그동안 보았던 모닝과 달라진 것 같고, 가까이서 보니까

작지만은 아닌것 같습니다.



모닝 럭셔리의 주행거리는 5,793km로 많이 타지 않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실내 모습도 신형 모닝이라 넓게 보이고, 주행거리가 짧은만큼 대쉬보드나 시트도 아주 깨끗

하네요. 대쉬보드 중간에 보이는 가로선은 실내를 넓게 보이기 위해 포인트를 준 것 같습니다.



뒷좌석도 모닝이라는 차를 감안하더라도 좁지 않게 느껴지네요.



네이베이션이 장착되어 있고 운전석에 앉았을때 눈높이에 위치해 있는 것이 아주 좋습니다.



요즘은 거의 대부분 자동차에서 기본이 된 후방 카메라입니다. 안전을 위해서는 꼭 필요하죠~!!



선택이 아닌 필수 장비인 블랙박스입니다. 전 차주분께서 달아 놓아 추가 구입 비용이 들지

않겠네요. 사진에는 나와 있지 않지만 블랙박스 뒤로는 하이패스가 장착된 룸미러가 있습니다.



주행거리가 짧아 엔진룸은 새차같은 생각이 들 정도로 깨끗합니다.

연비가 좋고 세금 등의 혜택이 많은 중고 모닝 럭셔리 A/T를 구경해 봤는데요, 이렇게 주행거리가

짧고 깨끗한 차를 봐서 다른차는 못볼것 같네요. 대전 오토월드에는 많은 중고차가 있으니 중고차

선택의 폭은 넓은것 같습니다.



친절하고 자세한 상담을 받아본 후 명함한장 받았습니다.

간혹 메스컴을 통해 접해보면 인터넷으로 올려진 중고차가 허위매물이 있다고들 하던데,

이렇게 중고차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면 믿음이 가는것 같습니다.

모닝 이외에도 SUV, 승합차, 수입차 등 많은 중고 자동차 매물을 가지고 있다고 하니 여러분도

중고차를 알아 보실때 오토월드 덕성모터스에서 자세한 상담 받아보세요.

이 블로그 글 캡쳐해서 보여 주시면 중고 자동차 구입관련 혜택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냥 가지

마시고 블로그 글 꼭 캡쳐해서 혜택 받으세요^^

(주)덕성모터스 ☎ 042-604-6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