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이곳

[카페 로아] 광주 운암동 커피숍 거피가 생각날때 커피 맛있는집


광주 북구 운암동에서 커피가 생각날 때 커피가 맛있는 집 카페로아입니다.

아기자기한 건물이 예쁘네요.



매장 앞에서도 봤지만 안쪽에도 주인장님이 애정어린 손길로 가꾸고 있는 화초들이

반겨주네요~!!



다양한 테이블과 2명이 오붓하게 않을 수 있는 자리도 있어요.



벽에 장식된 센스가 넘치는 사진들과 생화를 말려 놓은 드라이 플라워가는 매장의 분위기를

한 껏 높여 주는 것 같습니다.



저는 오래 앉아 있어도 불편하지 않은 자리가 좋더라구요. 오래 앉아 있어도 눈치는 안보여요.



카페로아는 다양안 티 종류가 있는데요, 대추차부터 생과일로 직접 만든 자몽차, 레몬차가 있고

여름에 먹으면 더욱 맛있는 요거트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커피 종류는 에스프레소를 비롯하여 아포카토,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와 초코라떼,

오곡라떼 등등이 있어요.



제가 지난 여름에 먹어 보았던 달빙~!! 달빙이라고 들어 보셨나요? 달달한 빙수!!

키위달빙, 인절미달빙, 망고달빙, 딸기달빙 이렇게 4가지 달빙 종류가 있는데요, 다 맛있지만

그중에 인절미달빙은 정말 맛있더라구요. 강추^^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는 주방 모습이에요.

제가 광주 운암동에 갈때면 자주 들르는 카페로아는 편안한 마음으로 커피를 즐기면서 힐링이

되어 나오게 된답니다.

커피가 생각날때 카페로아에서 맛있는 커피를 드셔 보세요^^

이 블로그 캡쳐해서 주인장님께 보여주면 10% 할인해 준답니다. 그냥 가시지 말고 꼭

캡쳐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지도: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