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탁판매 악기

[중고 색소폰] 중고 앨토 색소폰 판매 매입 위탁판매


사용하지 않는 중고 앨토 색소폰을 판매하실 때 필요한 정보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중고 앨토 색소폰 판매시 아래 설명대로 꼭 필요한 정보를 확인하시면 빠른 상담에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먼저 중고 앨토 색소폰 케이스를 사진과 같이 촬영해서 보내 주시면 됩니다.



앨토 색소폰의 경우 후면 하단에 모델번호와 원산지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셀마 앨토 색소폰의 경우 사진과 같이 벨 측면에 모델명과 모델번호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앨토 색소폰의 모델번호(모델명)는 후면이나 벨 측면에 대부분 있기 때문에 이 곳만 확인하시면 됩니다.



키와 바디의 도금 상태를 확인하셔서 도금 변색 유무나 덴트(찌그러짐, 찍힘)를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가끔 벨쪽에 접힌 악기들이 있는데요, 이 부분도 꼭 확인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앨토 색소폰의 U자관은 충격으로 인한 덴트 등이 발생될 수 있는데, U자관의 덴트만이 문제가 아니라 

U자관이찌그러질 정도면 그 상단이나 측면의 키에도 영향이 있기 때문에 반드시 확인하셔야 할 부분입니다.



앨토 색소폰의 중음 패드를 사진과 같이 촬영해 주시고,



저음쪽 패드도 촬영해 주시면 패드(담보, 탄포) 상태 확인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앨토 색소폰의 도금 종류에는 실버(사진)와 무광도금의 사양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마우스피스 여부를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중고 앨토 색소폰을 판매하는데 있어 보내 주시는 사진으로만으로 판단해서 말씀드리는 것은 다소 무리가 

있습니다만, 최소한 이정도 정보를 주시면 대략적인 금액을 말씀드릴 수 있을것 같습니다.


중고 앨토 색소폰 매입절차는 악기를 먼저 저희쪽으로 보내 주시고, 악기 확인 후 매입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앨토 색소폰 판매가 급하지 않은 분은 가격으로 유리한 위탁판매도 추천드립니다.


위탁판매 절차는 매입 절차처럼 악기를 보내 주시고, 판매완료 된 후 10%의 수수료를 제외하고 정산해

드리고 있는데요, 악기 상태에 따라 수리, 점검, 클리닝 비용은 발생될 수 있습니다.


가정이나 단체(브라스밴드, 오케스트라 등)에서 보관중인 앨토 색소폰외에도 전당포에서 보관중인 악기와 

보험 사로고 인한 악기 잔존물에 대해서도 무료로 감정해 드리고 있으니 댓글이나 카카오톡, 전화번호로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 중고 앨토 색소폰 매입 외에도 새악기나 중고악기로 보상판매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