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로터리 트럼펫 입고되었습니다.
독일에서 만든 '갈릴레오' 트럼펫입니다.
독일 남부지방 '보덴제'라는 곳에서 만든 수제 프로페셔널 로터리 트럼펫입니다.
흔히 볼 수 있는 피스톤 방식이 아니라, 마치 호른처럼 키가 달려 있습니다.
갈릴레오 트럼펫 로고가 각인되어 있습니다.
오른손으로 동그란 버튼을 누르면 아래 사진(오른쪽 윗쪽) 밸브가 열려 음정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워터키(침구) 처럼 보이는 것(사진 아랫쪽)은 옥타브 'C' 음을 내기위해
특별히 주문하여 만든 키 입니다.
목관악기의 옥타브 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실제 연주하면서 키를 누르니까 거짓말처럼 고음이 쉽게 잘 나더군요~
1번 키의 음정 컨트롤을 하기 위해 관을 움직일 수 있도록 만든 장치입니다.
키마다 각기 다른 관 모습~
마우스 피스를 넣는 부분입니다.
동그란 부분을 돌리면 빠지는데, 연주 형태에 맞는 관을 넣어 음색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애드워드, 샤이어 트롬본도 이렇게 사용합니다.
워터키(침구) 입니다.
얼룩진것 처럼 보이는 것은 도금 색깔이 변한것이 아니라, 이물질(?)입니다.
42 벨 사이즈
함께 드리는 케이스입니다.
사진이 좀 밝게 나왔네요. 색상은 진한 검정색입니다.
이동 중 멜수 있도록 멜빵이 달려 있습니다.
----------------------------------------------------------------------------------
이 갈릴레오 트럼펫은 완전한 수공제품으로 주문제작으로만 출시되고 있습니다.
악기 주문부터 테스트, 도금 등 제작기간은 총 8개월정도 걸려 만든 악기입니다.
지금도 뮌헨, 베를린, 함부르크 심포닉 오케스트라에 트럼펫 수석주자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모델입니다.
우리나라에서 판매되고 있는 비슷한 모양의 다른 브랜드와는 비교를 거부합니다.
사욕기간 : 2년 (프로페셔널 연주자 사용)
판매가격 : 850만원 (마우스피스 미포함)
-사용자의 과실로 인한 고장이 아닌경우 6개월간 무료 A/S 보증합니다.-
아래 그림을 클릭하시면 카페에서 더 많은 트럼펫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중고악기 교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고악기 교환] 중고악기 교환하세요..... (0) | 2010.11.1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