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이곳

1주일만에 돌아보는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 럭셔리 핵심 여행

발칸반도 국가 중 크로아티아와 슬로베니아 럭셔리 핵심 일주 여행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인원은 8명 기준이며 충분한 자유시간 보장과 쇼핑 일정 전혀 없이 입장료, 가이드 팁, 식당 물 값 등 모든 경비

포함된 가격입니다.매일 호텔에 들어 가실때도 기본적으로 물 한병씩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터키 항공을 이용하여 일요일 밤에 인천공항 출국, 토요일 저녁에 인천공항으로 귀국하는 일정입니다.

비행경로는 인천공항 → 이스탄불 경유 →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 IN / 슬로베니아 류블랴나 공항 OUT→ 이스탄불

경유 → 인천공항입니다.

인천공항에서 크로아티아로 가기 위해 이스탄불을 경유해야 하는 이유는 경비 부분도 있지만, 기간과 시간, 취항지 등의

복합적인 요소가 있습니다.

크로아티아의 경우 자그레브에 우리나라 항공이 취항은 하고 있지만 운항횟수는 주 3회이고, 크로아티아가 남북으로

엄청 긴 나라이다 보니 자그레브에서 두브로브니크까지 내려 갔다 다시 오려면 일정상 어려운 점이 많은 반면 터키

항공을 탑승하면 두브로브니크로 들어가고 크로아티아 남쪽 끝부터 북쪽으로 올라가서 자그레브나 슬로베니아

류블랴나에서 일정 마치고 OUT 하면 시간 낭비 없이 여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크로아티아와 슬로베니아 핵심 일주 여행 시 편하게 모실 수 있도록 현지에 준비되어 있는 '벤츠 스프린터' 실제 차량

사진입니다.

벤츠 스프린터는 넉넉한 실내 공간으로 큰 짐은 물론 안락한 이동을 보장합니다.

우선 간략하게 크로아티아와 슬로베니아를 사진으로 둘러보세요~!! 여행에 대한 상세 일정은 글 하단에 따로 게시해

놓겠습니다.

1일차는 바다가 아름다운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부터 시작하게 됩니다.

먼저 스르지산 전망대에 올라 두브로브니크 올드시티를 둘러보고, 올드시티로 내려와 오노프리오 분수,

두브로브니크 대성당을 보신 후 성벽을 한바퀴 돌아봅니다.

'왕좌의 게임' 촬영지 등 골목 골목들을 들러본 후 'Old Port'와 '꽃보다 누나'에서 나왔던 부자카페(Buza cafe)

에서 시원한 레몬맥주 한잔씩 하고, 두브로브니크 공화국 당시 통치자의 집무실인 랙터의 궁전과 세무서 역할을 했던

'스폰자궁'을 본 후 네움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2일차 일정은 호텔 조식 후 '스플리트'로 이동하여 여러 관광지를 둘러보고,

그레고리우스 닌의 동상을 비롯하여 디오클레티아누스 궁전, 성 도미니우스 대성당, 열주광장 순서로 여행을 합니다.

'자다르'로 이동하여 '태양의 인사'를 둘러보게 되는데요,

일몰시간에 맞추어 그림과도 같이 저무는 해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파도의 힘으로 연주되는 세계 유일의 오르간입니다. 동영상으로 신기하고도 매혹적인 소리를 들어보세요~!!

3일차 일정은 '플리트비체'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플리트비체 국립공원을 둘러보는 일정으로 일부 저가 패키지

여행사에서 진행하는 2시간 짧은 코스가 아닌, 트레킹 + 보트탑승 + 트롤리버스 탑승 등 플리트비체 국립공원에서

시간이 짧아 아쉬워하는 분들이 없도록 최대한 많은 시간을 두고 진행합니다.

배를 타고 플리트비체를 둘러보면 저절로 힐링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이후 천사의 머리결이라는 뜻의 '라스토케' 마을로 이동합니다.

라스토케 마을을 산책하면서 크로아티아의 매력에 푹 빠져들고, 크로아티아의 수도인 '자그레브'로 이동합니다.

4일 차 일정으로 '자그레브 대성당과 성 마가성당 등을 둘러보게 되는데요,

반 옐라치치광장에서는 클래식 양식과 모던 양식 등 서로 다른 건축 양식의 건물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후 '포스토니아'로 이동하여 포스토니아 동굴에 입장하는 일정입니다.

포스토이나 동굴은 석주와 종유석, 석순 등을 가진 석회 동굴로 동굴의 여왕이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으며, 세계에서 두 번째로 긴 동굴입니다.

전동기차(꼬마열차)를 탑승하고 들어가 도보로 동굴 안을 돌아본 후 다시 기차를 탑승하고 나오는 식으로 진행하며 총 1시간 30분이 소요됩니다. 동굴에서 나오시기 전 '휴먼피쉬(인간 물고기)'로 이름 붙여진 물고기를 찾아보시면 색다른 경험이 되실거에요~!!

포스토니아 동굴 관람 후 유럽에서 찾아볼 수 없는 '동굴 성'인 '프레드야마 성'을 보실 수 있는데요, 드라마 '흑기사

촬영지로 유명한 곳입니다.

5일 차 일정은 호텔 조식 후 프레세렌 광장, 류블랴나 대성당, 류블랴나 캐슬을 돌아보고 블레드로 이동합니다.

블레드 성과 블레드 호수, 블레드 섬을 관광한 후 슬로베니아 류블랴나 공항으로 이동하여 모든 일정을 마치게

됩니다.

크로아티아와 슬로베니아 핵심 일주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드렸는데요, 10년 이상 경력의 유럽여행 전문 가이드

에게 여행지에 대한 설명을들어본다면 크로아티아와 슬로베니아 여행에서 느끼는 순간순간의 감동은 결코 잊어버릴 수

없는 추억으로 간직될 것입니다.

눈물 나게 아름다운 여행지인 크로아티아와 슬로베니아를 넉넉한 일정과 충분한 자유시간 보장으로 여행다운 여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 패키지여행 시 현지에서의 선택관광과 쇼핑으로 기분이 상했던 경험들이 다들 있으실 겁니다.

※ 선택관광을 하지 않으면 그 지역에서 꼭 봐야 할 곳을 못 보게 되는 경우가 있고, 선택관광을 하지 않아도 불이익이

없다고 홍보하지만 그 시간에 나와 내 가족만 호텔에서 머물러야 한다면 진정한 여행이라고 볼 수는 없을 겁니다.

※ 여행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시하는 경우 현지에서 비용을 따로 지불해야 하는 사례가 대부분인데요, 가이드

경비, 입장료, 선택관광 등의 비용은 300~600유로가 훌쩍 넘어갑니다.

'좋은여행(주)'에서는 이러한 일 없이 즐거운 여행을 하실 수 있도록 현지에서 별도의 비용을 받지 않고 품격 있는

여행을 보장합니다.

아래 일정으로 진행되는 8인 기준 소수 럭셔리 여행의 비용은 현지에서 지불하는 추가 비용없이 모든 경비

포함입니다.

(인원수에 따라 가격과 차량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소개해 드렸던 크로아티아와 슬로베니아 여행상품 가격은 댓글로 문의해 주세요~!!

특별가격으로 딱 8분만 선착순으로 모시겠습니다.

크로아티아・슬로베니아 핵심일주 7일

터키항공 이용(TK 91 / 439 / 1064 / 90)

※ 상기 일정은 항공, 현지교통 및 요청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예약상황에 따라, 류블랴나 in / 두브로브니크 out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전 일정 4성호텔 사용.

※ 예약 취소료 규정 해외여행 표준 약관 15조에 의한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에 의거

1. 여행출발 30일전까지 통보했을 경우 : 계약금 환급 / 2. 여행출발 29~20일전까지 통보했을 경우 : 여행 총경비에서 10% 배상

3. 여행출발 19~10일전까지 통보했을 경우 : 여행 총경비에서 15% 배상 / 4. 여행출발 9~8일전까지 통보시 : 여행 총경비에서 20% 배상

5. 여행출발 07~01일전까지 통보했을 경우 : 총경비에서 30% 배상 / 6. 여행출발 당일에 취소 통보했을 경우 : 총경비에서 50% 배상

7. 여행참가자 수의 미달로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사가 여행계약 해제 통지시 - 계약금 환급

※ 여행참가자 수의 미달로 인한 여행 개시 7일전 까지 통지 기일 미준수시에는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지 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 -여행출발 당일 통지 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 상기 약관외 선 발권한 항공료의 환불은 항공사의 규정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