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이곳

[프라하 여행코스] Real 프라하 여행코스(루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라하 여행 하실 때 꼭 들러야 하는 명소와 그곳을 어떻게 방문하는지에 대한 설명을 동영상으로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해외여행이 어렵게 되었지만, 많이들 자유여행가시죠?

 

여행가기 한달전이나 많게는 두달전부터 여행코스짜고, 맛집 검색에, 호텔까지, 이렇게 많은 공부를 하고 떠나지만, 여행 하다보면 꼭~ 몇가지씩은 실수해서 계획한대로 안될때가 있죠~!!

 

그래서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는 프라하 여행코스는 누구의 도움 없이도 프라하 여행을 하실 수 있도록 자세하게 말씀드릴건데요, 프라하 여행코스는 다른곳에서 찾지 마시고, 글 아래에 있는 유튜브 동영상 하나로 해결하세요.

 

스트라호프 수도원

한번에 끝내는 Real 프라하 여행코스 1편에서 가장 먼저 방문하는 곳은 스트라호프 수도원입니다. 이 수도원은 1140년에 지어졌는데, 전쟁때 폭격으로 17, 18세기에 다시 복원했다고 합니다.

 

 

스트라호프 수도원 도서관

수도원안데 들어가시면, 도서관을 보실 수 있는데요, 도서관 입장료와 스트라호프 수도원에서 꼭 사진을 찍어야 하는 장소를 설명해 드리고 있습니다.

 

 

슈바르첸 베르크 궁전

스트라호프 수도원에서 그 다음 장소인 슈바르첸 베르크 궁전까지 가는 코스를 3D로 지도로 보여 드려서 슈바르첸 베르크 궁전에 어렵지 않게 도착하실 수 있는데요, 슈바르첸 베르크 궁전의 특이한 양식에 대한 설명을 자세히 소개하고 있습니다.

 

 

체코 대통령 집무실

슈바르첸 베르크 궁전 옆에 있는 체코 대통령 집무실 앞에서 그냥 지나치면 모르는 '타이탄 동상'에 얽힌 역사도 빼놓지 않고 설명해 드리고 있습니다.

 

 

비투스 성당

프라하의 상징~!! 프라하 성에 입장하는 방법과 티켓 종류 중 어떤 티켓을 사야 가장 효율적인 것인지 알려 드리고, 오디오 가이드 구입여부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성 죠지 바실리카 성당

또한, 성 죠지 바실리카 성당, 올드 로얄 팰러스를 관람하는 방법과 그에 얽힌 역사를 자세히 말씀 드리고 있습니다.

 

 

황금소로

이외,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있는 '황금소로(Golden Lane)'에서 꼭 가봐야 하는 '카프카 작업실'과 달리보르 탑, 블랙 타워 등 꼼꼼하게 코스를 설명 드리고 있습니다.

 

프라하 여행코스 1편에서는 말씀드린대로 프라하에서 꼭 봐야 하는 명소 소개를 비롯하여, 다른 분들은 잘 모르시는 사진 촬영장소, 입장료, 화장실 위치 등 여행하는 분의 눈높이에서 아주 세밀하고 디테일하게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유튜브에서 확인해 주시고, 프라하 여행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라하 여행코스 2편

 

 

체스키크룸로프 여행코스

 

 

잘츠부르크 여행코스 1편